Rotary.org 바로가기
국제로타리
search
로타리클럽 표창 로타리클럽 표창 RI 회장 표어 RI 회장 표어 RI 2021-22 회장소개 RI 2021-22 회장소개
로타리클럽 표창
HOME  >  국제로타리  >  RI 2021-22 소개  >  로타리클럽 표창
로타리 표창을 받고자 하는 클럽리더들은 로타리클럽 센트럴을 방문해 제시되어 있는 25 개 목표 중 적어도 13 개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각 클럽이 가장 적절하고 달성가능한 목표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중 많은 목표들은 로타리클럽 센트럴에서 ‘달성’된 것으로 표시하면 자동 보고되므로 더욱 편리합니다.
회장 표창 목표를 달성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 로타리클럽 센트럴로 이동한다
  • 제시된 25 개 목표를 검토한다
  • 최소한 13 개의 목표(제시된 목표의 절반 이상)를 선택한다
  • 목표를 달성한다
  • 로타리클럽 센트럴에서 보고한다

로타리클럽 센트럴에서 목표 센터를 찾아 연도를 선택하시고 모든 탭을 클릭하시면 목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로타리 표창을 위한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봉사 참여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회원이 클럽 봉사 활동에 참여할 것입니까?
신입회원 스폰서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회원이 신입회원을 스폰서할 것입니까?
로타리 액션 그룹 참여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회원들이 적어도 하나의 로타리 액션 그룹(RAG)에 속할 것입니까?
리더십 개발 참여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회원이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이나 활동에 참여할 것입니까?
지구대회 참석 몇 명의 회원이 지구대회에 참석할 것입니까?
로타리 동호회 참여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회원이 로타리 동호회 속할 것입니까?
지구 연수 행사 참석 클럽에서 몇 명의 위원장이 지구연수협의회에 참석할 것입니까?
연차기금 기부 이번 로타리 연도에 로타리재단 연차기금에 클럽과 회원들은 얼마를 기부할 것입니까?
폴리오플러스 기금 이번 로타리 연도에 로타리재단 폴리오플러스 기금에 클럽과 회원들은 얼마를 기부할 것입니까?
고액기부 이번 로타리 연도에 클럽과 관계된 개인 중 1 만 달러 이상을 즉시 기부하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 것입니까?
유증회 멤버 몇 명의 개인이나 커플이 로타리재단에 1 만 달러 이상을 유증할 계획임을 재단에 알릴 것입니까?
베네팩터 몇 명의 개인이나 커플이 인다우먼트 기금을 수혜자로 유증할 계획임을 재단에 알리거나
1,000 달러 이상을 인다우먼트 기금에 즉시 기부할 것입니까?
봉사 프로젝트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개의 봉사 프로젝트를 완료할 것입니까?
로타랙트 클럽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개의 신생 및 기존 로타랙트클럽을 스폰서할 예정입니까?
인터랙트 클럽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개의 신생 및 기존 인터랙트클럽을 스폰서할 예정입니까?
로타리 청소년교환학생 호스트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로타리 청소년교환 학생을 호스트할 예정입니까?
로타리 청소년교환학생 파견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로타리 청소년교환 학생을 스폰서할 예정입니까?
라일라(RYLA) 참여 이번 로타리 연도에 몇 명의 개인을 스폰서하여 라일라 행사에 참여시킬 예정입니까?
전략 계획 클럽이 최신 정보가 반영된 전략 계획을 갖고 있습니까?
온라인 인지도 클럽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에 게재된 내용이 클럽의 현재 활동을 정확히 반영하고 있습니까?
친목 활동 이번 로타리 연도에 클럽이 정기모임 이외에 몇 차례의 친목 활동을 개최 할 예정입니까?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업데이트 이번 로타리 연도에 클럽 웹사이트나 소셜미디어 계정을 한 달에 몇 번씩 업데이트할 예정입니까?
클럽 프로젝트에 관한 언론 보도 이번 로타리 연도에 클럽 프로젝트를 다루는 보도가 몇 건이나 될 것입니까?
공식 로타리 홍보 자료의 사용 이번 로타리 연도에 클럽이 로타리를 지역사회에 홍보하기 위해 브랜드 센터에 수록된
방송용 동영상이나 인쇄 광고 혹은 기타 공식 자료를 비롯한 국제로타리 광고 및 공익 홍보 자료를 사용했습니까?